A/S 안내

진행절차

*데이비드토이 제품의 A/S가 필요하신 경우, 아래 절차와 유의사항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A/S 처리는 7~14일(주말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데이비드토이 A/S센터로
    수리하실 제품을 보내주세요.
    *메모 동봉 필수
    [성함, 연락처, AS 사항 기재]
  • A/S센터에서 고객님이
    보내주신 제품을 확인합니다.
    제품 처리는 도착 순서 입니다.
    [택배 수신 문자는
    발송하지 않습니다.]
  •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
   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
   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
    문자 or 연락 드립니다.
  • 입금확인 후
    수리가 진행됩니다.(1~2주)
    드론, RC카 같은 경우
    2주 이상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 수리가 완료되어
   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
    [배송비 데이비드토이 부담]

*전화 상담 후 또는 임의 발송 시 메모 동봉 필수 [성함, 연락처, AS 사항 기재]

*택배 수신 문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.

*A/S 수리 진행은 개별 접수를 받지 않기 때문에 택배도착 순서로 진행됩니다.

*드론.RC카 같은 경우 2주 이상도 걸릴 수 있습니다.

*유상 수리 시 고객님께 연락드리는 번호가 070으로,
  070번호를 완전히 차단하셔서 문자 or 통화가 어려우신 경우 배송 진행이 어렵습니다.

슈퍼윙스 AS관련 공지입니다.

올해 20년 1월부터 슈퍼윙스 AS 관련문의는 퍼니플럭스로 변경되었습니다.

퍼니플럭스 완구사업부 : 02-376-0995

슈퍼윙스 관련 모든제품은 퍼니플럭스 완구사업부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 감사합니다.

접수방법

접수내용

제품의 증상, 접수자 성함, 연락처,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.

초기 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데이비드토이 에서 부담합니다.

A/S센터주소

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392-7 데이비드토이A/S팀

*A/S 처리 순서는 택배도착 순서입니다.

*접수 내용이 없거나, 유상 수리 제품일 경우 입금확인이 안된다면 발송 기한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.

유의사항

1.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, 파손, 부품 분실,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2. 초기 불량은 A/S 보증기간이 구매 후 일주일 이내입니다.[구매 영수증 동봉]
3. 드론- 리모컨, 본체 불빛이 깜박거리는 경우 배터리 충전 or 교체하여 테스트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4. 게임기,RC카-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조종기가 안된다면, 새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해 보신 후
   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5. 무상 서비스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.
6. 유상 서비스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.
7. 초기 불량을 제외한 수리 상품을 보내실 때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수리 완료된 상품을 받으실 때 택배비는
   데이비드토이에서 부담합니다.
8. 제품의 A/S가 불가능한 경우 수리가 불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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